수주지원단이 이달 5~9일 미국을 방문하여 국내 기업의 수주를 지원하고, 특히 미국의 플랜트 건설 수주가 증가하는 추세임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따라 CES 2026에도 참석할 예정이며, 국토부 장관을 단장으로 하는 수주지원단은 구글 웨이모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해외 수주 확대를 지원하고 미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토부는 미국 수주지원단을 파견하여 국내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플랜트 건설 수주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고려하여 국내 기업들이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CES 2026에도 참석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이 미국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 수주를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울시 압여목성 주요 정비사업 신고 증가, 거래질서 강화

서울 경부고속도로 구간 변화: 지하도로 확대, 지상 공원화

어마어마한 수준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는 주택 시장에 대한 정부의 관심과 노력을 반영하고 있으며, 수요에 맞는 주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이러한 노력이 계속 이어지면, 주택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가 이뤄질 수 있다는 기대를 갖게 된다. 함께하여 보다 더 안정적인 주택 시장을 기대해보자.